(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서진이네'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에 이서진과 함께 할 멤버 구성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tvN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서진이네' 시즌2가 제작된다고 밝혔다.
'서진이네2'는 오는 3월 아이슬란드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서진을 필두로 박서준 등이 함께 한다고 알려진 가운데, tvN 측은 가장 관심을 모으는 멤버 구성에 대해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조심스럽게 덧붙이며 말을 아꼈다.
지난 해 2월부터 5월까지 방송된 '서진이네'는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식당을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초보 사장이 된 이서진과 '윤스테이', '윤식당' 등으로 이서진과 호흡을 맞춰왔던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 했고, 김밥과 라면 등 'K-분식'으로 현지인과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성황을 이뤘다.
시즌1에서의 멕시코에 이어 시즌2에서는 아이슬란드로 향한다.
특히 시즌1에서 인턴으로 등장, 엉뚱한 매력으로 주목 받았던 뷔는 지난 해 12월 11일 육군으로 현역 입대해 시즌2에는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
이에 이서진과 조화를 이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멤버들의 면면에도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tvN 측은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해 구체적인 부분은 확인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양해를 구했다.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