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18 23:38 / 기사수정 2007.02.18 23:38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대표 전진수)가 개발하는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이 에피소드2 '북해빙궁'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월 13일 업데이트된 북해빙궁은 원작만화 '열혈강호'에서 주인공 한비광의 장인 단우헌 궁주가 다스리는 빙하 지역으로, 원작에서도 그 내용이 공개된 적이 없는 미지의 대륙이다.
또한, 북해빙궁이 업데이트되면서 열혈강호는 새로운 100레벨의 시대, 에피소드2를 열었다. 서비스 오픈 이래 최대 규모의 필드와 최고 레벨 몬스터, 의뢰(퀘스트), 5차 승직 및 무공이 등장하며, 시나리오 또한 기존 현발파를 중심으로 한 '중원'에서 '북해빙궁'으로 그 배경을 옮겼다.
한편, 북해빙궁 업데이트와 함께 북해빙궁의 궁주NPC '단우헌'은 가수 데뷔를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 비디오에서 단우헌은 바람이 휘몰아 치는 북해빙궁의 절벽 위에 올라, 강호의 고수들은 애송이들이라며 이제 '북해빙궁'의 시대가 도래했다는 것을 노래했다. 깜찍한 북극곰들의 코러스에 맞추어 열창하는 단우헌은 '북해빙궁'에서 진정한 절대 고수의 힘을 보여주겠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전옥희 기획실장은 "북해빙궁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설 연휴도 열혈강호와 함께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