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에이머스(AIMERS)가 사이다 안 부러운 청량을 입었다.
소속사 하이퍼리듬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썸바디(SOMEBODY)' 수록곡 '웨어 위 고(Where We Go)'의 포스터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장착하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여섯 멤버의 모습과 함께 '웨어 위 고? 리얼리! 웨어 위 고?(Where We Go? Really! Where We Go?)'라는 자유분방한 문구가 담겨 있다.
신곡명인 '웨어 위 고'를 키치하게 표현한 타이포그래피까지 청량한 무드가 고스란히 그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콘셉트 포토에는 소년미와 성숙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에이머스 멤버들이 담겼다. 노을이 내려앉고 있는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다양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여섯 멤버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매력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태국 로케이션으로 진행돼 아름다운 경관이 퀄리티를 배가했다.
새 앨범 '썸바디'는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무모하지만 자신감 넘치는 청춘들을 이야기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썸바디'를 포함해 '웨어 위 고', '썸바디' 영어 버전까지 총 3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웨어 위 고'에는 멤버 승현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썸바디'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하이퍼리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