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20
연예

이진주, 전 재산 사기 피해 "20년 모은 母 유산 아파트까지 사라져" [전문]

기사입력 2024.01.23 11:57 / 기사수정 2024.01.23 11: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우먼 출신 사업가 이진주가 전 재산을 사기 피해로 잃은 사실을 고백했다.

23일 이진주는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슬프고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났다. 어머니가 하늘나라에 가시면서 유산으로 주신 옥수동 아파트와 아버지가 살고 계셨던 부산 아파트까지, 집 2채를 한순간에 영화처럼 속임수에 당해 모두 잃었다"고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20여 년간 모아둔 재산과 돈이 모두 사라졌다. 그리고 내가 가장 힘들어 할 때, 아버지가 그런 내 모습을 보시고 마지막까지 심적으로 고통스러워 하시다가 하늘나라로 가셨다"고 토로했다.

이진주는 "나는 혼자가 됐고, 더이상 나를 걱정해주는 가족이 없어진 것에 죽을 만큼 너무나도 슬펐다. 나와 함께 똑같은 피해를 보신 분들이 많다. 지금은 내가 당한 일도 힘들지만 더 슬픈 일이다. 앞으로는 그 분들을 먼저 도와야 피해복구에 더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알렸다.

또 "나는 잃을 것이 더 이상 없다. 하지만 저보다 더 지켜야 하는 것들이 많이 생겼다. 한국에 있는 많은 친구들이 함께 있어 줬고 필리핀 친구들도 빨리 성공해야 한다며 응원해주고 도와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진주의 글을 본 심진화 등 동료들도 "다 잘될거야. 나쁜 사람들은 벌 받을 것이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진주를 다독였다.

이진주는 개그우먼 출신으로 현재 스포츠 에이전시와 광고대행사 등을 운영하고 있다.



다음은 이진주가 SNS에 남긴 심경 글 전문.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슬프고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어머니가 하늘나라에 가시면서 유산으로 주신 옥수동 아파트와 아버지가 살고 계셨던 부산 아파트까지 집 2채가 한순간에 영화처럼 속임수에 당해 모두 잃었습니다. 

20여 년간 모아둔 재산과 돈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내가 가장 힘들어 할때 아버지가 그런 내 모습을 보시고 마지막까지 심적으로 고통스러워 하시다가 하늘나라로 가셨습니다. 나는 혼자가 됐고 더 이상 나를 걱정해주는 가족이 없어진 것에 죽을만큼 너무나도 슬펐습니다.

나와 함께 저 다음으로 똑같이 피해를 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은 내가 당한 일도 힘들지만 더 슬픈 일입니다. 앞으로는 그 분들을 먼저 도와야 피해 복구에 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나는 잃을 것이 더이상 없었습니다.

그런데 저보다 더 지켜야 하는 것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한국에 있는 많은 친구들이 함께 있어줬고, 필리핀 친구들도 빨리 성공해야 한다며 응원해주고 도와주고 있습니다. 많은 재산은 잃었지만 지금 내 주변에는 더 가치 있고 소중한 사람들이 많이 함께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게 됐습니다.

나는 괜찮습니다. 나는 멘탈을 잘 붙잡고 지금처럼 열심히 일해서 성공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나를 믿고 지켜봐 주셔서 고맙습니다.지금처럼 응원 많이 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아멘.

사진 = 이진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