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00
연예

S.E.S 유진 결혼, '품절' 대열 합류한 아이돌 1세대는 누구?

기사입력 2011.07.25 18:33 / 기사수정 2011.07.25 18:33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걸그룹 S.E.S 출신 유진(30)과 배우 기태영(33)이 지난 23일 경기도 인덕원의 한 교회에서 웨딩마치를 울였다.

아이돌 1세대 S.E.S 출신 유진의 결혼이 눈길을 모으며, 1세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결혼여부를 모아봤다.



먼저 유진과 같은 S.E.S 멤버 출신 슈(유수영)가 지난해 4월 농구선수 임효성과 화촉을 올렷다. 슈의 결혼은 '속도위반 결혼'이라는 사실에 화제가 됐다.

남자 아이돌 멤버로는 처음으로 젝스키스의 은지원이 지난해 4월 하와이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특히 은지원의 신부가 미스하와이 출신에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며 은지원의 첫사랑이란 사실에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올해 2월에는 NRG 노유민이 여섯 살 연상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또 걸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는 2010년 4월 동갑내기 증권업계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고, 아이돌 1세대보다 앞선 시대에 활동했던 '서태지와 아이들'의 양현석은 그룹 '스위티'의 멤버 였던 이은주와 결혼해 작년 8월 딸을 얻었다.

유독 아이돌 1세대 스타들이 결혼이 많았던 작년에 이어 올해 S.E.S 유진의 결혼을 시작으로 아직 미혼인 아이돌 1세대 출신 스타들의 결혼 소식에 이목이 집중된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기태영-유진, 슈, 은지원, 노유민-이천명, 김이지, 양현석 ⓒ 엑스포츠뉴스 DB, G.Y.M 엔터테인먼트, 심은진 트위터, 양현석 공식홈]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