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01
연예

백지영 커플사진, 정석원 회식자리 참석 닭살 커플 '입증'

기사입력 2011.07.23 00:40

방송연예팀 기자

▲ 백지영 커플사진, 비 외에도 신세경-세븐-김성수 스타 총출동 ⓒ 비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공개연인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의 알콩달콩한 커플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1일 비는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우리 영화 '비상'팀과 게스트들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화 '비상'팀의 회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눈에 띄는 점은 공개 커플 백지영과 정석원. 두 사람은 연인임을 증명하듯 붙어 앉아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정석원은 비와 함께 영화 '비상: 태양 가까이'를 촬영 중인 가운데, 영화 관계자들에 따르면 백지영은 틈나는 대로 촬영장에 들러 남자 친구를 응원해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한다.

한 영화 관계자는 "두 사람이 공개 연인을 선언하기 전부터 백지영씨가 촬영장에 자주 놀러 왔다"면서 "백지영씨가 워낙 성격이 좋은데다 비와도 친분이 두터워 자연스럽게 배우들과 어울렸다"고 전했다.

한편, 공개된 회식 사진 속에는 비, 백지영, 정석원뿐만 아니라 세븐, 신세경, 김성수, 이종석, 이하나 등 초호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됐다는 평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백지영 정석원 ⓒ 비 트위터(twitter.com/29rain)]



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