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14
연예

안은진 "남궁민은 결혼했는데"…열애 가짜뉴스에 '황당' (낰낰)

기사입력 2024.01.06 19:08 / 기사수정 2024.01.06 19:0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안은진이 남궁민과의 가짜뉴스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유튜브 낰낰 채널에는 '길채가 왔어요 배우 안은진의 연기대상 9관왕 비하인드 [E번주뉴스_24년01월첫째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안은진이 출연했다. 안은진은 드라마 '연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연인'은 MBC 연기대상에서 9관왕을 차지했다. 패널은 남궁민이 대상 수상 후 안은진에게 고마움을 표했던 것을 언급했다.

안은진은 "제목이 '연인'인 것처럼 파트너와 호흡이 중요했다. 굉장히 도움 많이 받고 의지 많이 했는데 시상식에서 그렇게 이야기해주시니까 마지막까지 파트너, 후배를 잘 챙겨주시는구나 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또 뒤풀이 역시 남궁민이 쐈다고도 덧붙였다.



또 패널은 안은진이 유튜브 내 가짜뉴스 희생양이 됐다며 '남궁민, 안은진 드라마 연인에서 실제연인으로'라는 동영상이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안은진은 "근데 그런 생각은 정말 어떻게 하는 걸까. 정말 궁금하다. 왜냐면 선배님은 결혼 하셨고.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는지 신기했다"고 황당함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파트너인데 그만큼 우애가 좋아 보이는구나 했다. 진짜로 사귄다고 생각을 할 수 있는지 신기하더라"며 "엄마도 누구한테 들었다고, 진짜처럼 나왔다고 누가 얘기한 걸 말하시는데 엄마한테도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지?' 했다. 좋고 싫고를 떠나 신기하더라"고 했다.

진행자가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는구나"라고 반응하자 안은진은 "네"라고 동의하며 "그게 정말 신기하더라. 멜로 드라마 보면 둘이 정말 사귀는 거 아니야? 하고 잘 어울려서 환상 생길 때가 있지 않나. 일을 해보니 일은 일이구나 그만큼 연기를 잘 했구나. 혼자 생각하고 궁금해서 물어보면 전혀 아닌 경우가 많더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유튜브 낰낰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