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46
연예

11일 컴백' 트렌드지, 청춘 무드 담은 '청량 비주얼'

기사입력 2024.01.05 11:40 / 기사수정 2024.01.05 11:4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청량한 콘셉트를 들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 첫 콘셉트 포토를 오픈, 새해 풋풋한 비주얼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새 출발의 설렘이 느껴지는 트렌드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유닛 포토는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자유로운 포즈와 시선 처리로 곡 제목 ‘위로위로’를 표현한 것은 물론,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첫 시작을 앞둔 풋풋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와 함께 단체 포토 속 트렌드지는 서로가 각자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어 개성이 한껏 담긴 ‘위로위로’를 기대하게 했다. 2024년 첫 해에 내놓는 스페셜 싱글인 만큼, 트렌드지는 이번 컴백을 통해 밝은 텐션으로 희망찬 분위기를 안길 예정이다.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트렌드지는 앞으로 티저 영상과 개인 포토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 겨울 컴백 분위기 예열에 나선다. 트렌드지의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는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으로, 한 계단 더 위로 올라가겠다는 트렌드지의 성장을 담아 완성됐다.

한편, 트렌드지는 오는 11일 정오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을 발매한다.

사진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