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31
연예

박신혜 교통사고 여파로 촬영 중단…'넌내반' 21일 결방

기사입력 2011.07.21 12:36 / 기사수정 2011.07.21 12:3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배우 박신혜(이규원 역)가 교통사고 후 MBC '넌 내게 반했어' 촬영 현장에 복귀했으나 통증이 지속되며 결국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9일(화) 새벽, 차량이 반파되는 교통사고를 당한 박신혜는 사고 당일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병원에 입원해 각종 검사와 치료를 받은 뒤 현장에 복귀했으나, 계속되는 근육 통증으로 현장에 동행한 재활 전문가로부터 더 이상의 촬영은 어려운 상태라는 진단을 받았으며, 박신혜의 건강을 염려한 제작진과 MBC 관계자, 소속사 관계자들의 상의 끝에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박신혜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안정을 취해야 하는 상황에도 '넌 내게 반했어' 팀 배우들과 스태프들에 누가 될 것을 염려하며 촬영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으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병원행을 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하며 "담당 의사의 소견에 따라 치료를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고 응원해주시는 만큼 빠른 회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넌 내게 반했어'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의 한 관계자는 "촬영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배우의 안전과 건강이 우선이라는 판단 하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전하며 "추후 촬영스케줄은 박신혜에게 최대한 무리가 가지 않는 방향으로 재정비할 것이다. 박신혜가 빨리 건강을 회복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 21일 방송 예정이었던'넌 내게 반했어'는 정규 방송 대신 그간 방영된 1~7회까지 주요내용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편집해 재구성한 스페셜 편이 방송될 예정으로 오늘 21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신혜 ⓒ 제이에스픽쳐스]



방송연예팀 박은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