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7:24
연예

디즈니 주인공이 되는 시간…'하우스 오브 위시' 체험 전시 눈길

기사입력 2023.12.19 18:10 / 기사수정 2023.12.19 18:1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디즈니 100주년 팝업: House of WISH'가 관객을 만난다.

지난 16일 문을 연 '디즈니 100주년 팝업: House of WISH'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가 선사할 소원과 관련된 환상적인 이야기를 주제로 삼은 특별한 테마를 비롯해 지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모든 역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에는 '위시'의 아샤처럼 꿈과 희망을 잊지 않고 노래했던 디즈니 주인공들의 모습과 그들이 빌었던 소원과 관련된 명대사,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알라딘', '겨울왕국' 등 각 작품의 테마로 꾸며져 있는 공간들을 만나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위시'의 테마존은 두 가지 공간으로 구성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관람객들은 '위시' 의 주인공 '아샤'와 그의 간절한 소원에 응답해 하늘에서 내려온 '별'이 처음 만나는 장소인 신비로운 숲으로 들어서며 작품을 온 몸으로 느껴볼 수 있다. 



두 번째 공간은 관람객들이 직접 '위시'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관람객들에게는 특별한 '위시볼'이 증정이 되는데 이를 미디어 월에 붙이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별'의 비주얼과 함께 용기와 응원을 전하는 '위시'만의 메시지를 만나볼 수 있어 깊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디즈니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작품별 시그니처 비주얼을 뽐내는 이번 팝업은 다채로운 포토존과 소원을 테마로 하는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이를 직접 체험해 보려는 팬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디즈니의 지난 100년을 돌아볼 수 있는 '디즈니 100주년 팝업: House of WISH'는 오는 1월 10일까지 누디트 서울숲에서 진행된다.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는 2024년 1월 3일 극장 개봉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