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스파가 출연한 '차쥐뿔(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이 2023 올해의 유튜브 최고 인기 동영상(국내 기준)으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았다.
카리나는 지난 7일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어떻게 이런 일이. 너무 감동이라 말이 안 나오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벅찬 소감을 남겼다.
유튜브 채널 '차쥐뿔' 호스트인 이영지도 개인 채널에 "우와" "카리나가 세상을 지배해"라는 글과 함께 해당 소식을 공유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5월 공개된 '차쥐뿔' 카리나 편은 현재까지 1618만회(8일 오전 기준) 뷰를 기록,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리나는 당시 솔직한 입담으로 이영지와 티키타카 케미를 이루며 재미를 더했다. 또 술과 안주를 거침없이 즐기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이영지가 신기하다고 반응하자 '대식가'임을 자랑하면서도 다이어트 비법까지 털어놓기도 했다.
카리나 편이 화제를 모은 만큼 논란에 휩싸이기도. 당시 이영지가 카리나의 비주얼을 두고 지나치게 칭찬했다는 지적과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불편하다는 반응이 일어난 것.
이에 대해 이영지가 직접 나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최애 영상이 되거나 내가 새롭게 어떤 사람을 좋아하게 된 계기가 되는 영상을 만드는 것이 제가 유일하게 차쥐뿔에서 지향하는 바"라는 소신 발언으로 논란을 잠재운 바 있다.
한편 이번 '차쥐뿔' 카리나 편의 최고 인기 동영상 등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리나 자주 보고 싶다" "'차쥐뿔' 카리나 편 2탄 만들어 줘" "이영지랑 케미 좋더라" "카리나 개인 화제성 점점 더 커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한준 기자,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