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돌아온다.
7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헤이즈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8집 '라스트 윈터(Last Winter)'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정규 2집 '언두' 이후 약 1년 5개월 만으로, 헤이즈는 계절에 맞춰 변해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았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입술(Feat. 10CM)'을 비롯해 '어쩌면 해피엔딩', '가을부터 겨울까지', '잊혀지는 사랑인가요(Feat. BIG Naughty)', '나와 춤을(Feat. Chan)', 'Midnight(원곡 하이라이트)', '접속', '러브 고즈 어라운드 컴즈 어라운드(Love goes around comes around)'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10CM, BIG Naughtym Chan 등 개성 강한 뮤지션들이 피처링으로 함께하는 한편, 유건형, 다비(DAVII), 구름, 바이빈(vibin)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배우 이진욱이 '입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헤이즈와 호흡을 맞춘다. 앞서 이진욱과 헤이즈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 애틋한 무드를 선사했다.
특히 '입술'은 헤이즈가 10CM 권정열의 요청으로 만든 음원이지만, 결국 헤이즈가 부르게 된 곡이다. 이후 10CM는 흔쾌히 피처링 요청까지 수락하며 새로운 감성의 '입술'을 탄생시킬 준비를 마쳤다.
한편, 헤이즈는 이날 음원 발매에 앞서 2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사진=피네이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