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14
연예

'학연' 이석훈 "♥최선아와 MBC 연애프로로 만나, 감사한 마음 갚고파"

기사입력 2023.12.05 15: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이석훈이 ‘솔로동창회 학연’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석훈은 5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한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솔로동창회 학연’ 제작발표회에서 " MBC 연애 프로로 결혼한 사람으로서 너무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갚을까하는 마음이 늘 있었다. 이번 기회에 설렘을 안고 멋진 MC들과 함께한다는 소식에 기분좋게 참여하게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석훈은 2011년 2월 방송한 MBC 설날 특집 미팅 프로그램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만난 발레리나 최선아와 결혼해 아들을 두고 있다.

이석훈은 "다른 연애프로그램과 달리 우리가 겪은 초등학생 친구들과 다시 사랑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다른 프로그램보다 몰입이 더 잘된다. 방송을 보는 분들도 '얘 잘 있을까, 보고싶다'라는 생각을 한 번쯤은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솔로동창회 학연’은 누구에게나 있는 학창시절의 추억, 그 시절의 풋풋함, 그리고 과거를 뛰어넘어 현재로 연결될 사랑을 찾아보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이석훈, 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 아나운서 김대호, 코미디언 이은지, 가수 권은비가 친구에서 연인으로의 발전을 밀착 응원할 MC로 활약한다.

‘솔로동창회 학연’은 5일 첫 방송하며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사진= 박지영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