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33
게임

제카-바이퍼, 한화생명 'LIFEPLUS HLE 저축보험' 얼굴 됐다

기사입력 2023.12.01 18:4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제카' 김건우 선수와 '바이퍼' 박도현 선수가 'LIFEPLUS HLE 저축보험'의 얼굴이 됐다.

한화생명e스포츠(HLE)를 운영하는 한화생명은 12일 국내 최초로 저축보험 상품과 e스포츠를 결합한 'LIFEPLUS HLE 저축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LCK게임단의 주전 미드라이너 '제카' 김건우 선수와 주전 원딜러 '바이퍼' 박도현 선수가 이 보험의 얼굴이 됐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 및 게임에 관심이 많은 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저축보험으로, 월 보험료 3만 원, 1년 만기의 온라인 전용 미니 저축보험 상품이다. 한 달만 유지해도 100% 원금이 보장되며,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는 HLE 스페셜 굿즈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권 중 원하는 혜택 1개를 선택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상품 가입자에게는 가입자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에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상품 가입자에게는 프라이빗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코드가 부여되며, 한화생명e스포츠 주최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하인드 콘텐츠 열람, LCK 경기 티켓 응모 및 팬미팅 선추첨 등의 게임단 팬 맞춤형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상품은 연 3.3%의 확정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2024년도 한화생명e스포츠의 성적과 연계한 보너스 1.5%와 만기 시점까지 계약 유지 시 적용되는 보너스 1.0%를 더해 연간 납입한 보험료 기준 최대 2.5%의 보너스(기납입보험료比)를 만기 시점에 네이버 포인트로 지급한다.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만 19세부터 60세까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한화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또는 한화생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2월 1일(금)부터 14일(목)까지 'LIFEPLUS HLE 저축보험'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가 진행되며, 상품이 출시되는 15일(금)부터는 퀴즈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IFEPLUS HLE 저축보험'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LIFEPLUS HLE 저축보험은 e스포츠 및 게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저축보험 상품이다"라며 "한화생명e스포츠 게임단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은 물론, 단기간 목돈 마련까지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금융권 최초로 e스포츠 게임단을 창단했던 한화생명인 만큼 앞으로도 e스포츠 산업 성장, 선진 e스포츠 문화 형성 등 업계에 기여하고 MZ세대와의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6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우고 있는 게임단이다. 이들은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사진 = 한화생명e스포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