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2:04
연예

이영애 "제대로 했어야지, 날 죽이려 했으면"…긴장감 폭발 '마에스트라'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3.11.16 09:03 / 기사수정 2023.11.16 09:0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마에스트라' 2차 티저가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극본 최이윤 홍정희, 연출 김정권) 측은 16일 미스터리 장르의 긴장감을 물씬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에스트라'는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천재 혹은 전설이라 불리는 차세음이 자신의 비밀을 감춘 채 오케스트라를 둘러싼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드라마. 

이날 공개된 영상은 더 한강 필 오케스트라의 새 음악 감독으로 선임된 차세음(이영애 분)의 등장과 함께 그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마에스트라임을 소개한다. 



그러나 내로라하는 오케스트라 지휘자 자리를 마다하고 택한 더 한강 필 오케스트라는 차세음에게 달갑지 않은 첫인상을 남긴다. 특히 유정재(이무생)가 "이 오케스트라 샀어요. 내가"라며 자극하자 차세음의 불편한 감정이 읽힌다. "내 오케스트라는 안돼"라는 필사적인 의지는 무엇에 대한 저항일지 차세음의 심중이 궁금해진다.

이어 차세음의 뜻과는 달리 오케스트라를 중심으로 휘몰아치는 상황들이 불안감을 고조시킨다. 마에스트라의 비밀과 오케스트라에 벌어진 사건 등을 유추할 수 있는 의미심장한 대사들이 추리의 촉을 바짝 세운다.

더불어 차세음은 유정재를 죽일 듯이 노려보며 안간힘을 쓰고 있어 이들 관계에 의구심을 높인다. "제대로 했어야지. 날 죽이려고 했으면"이라는 강렬한 한 마디와 함께 차세음의 목숨마저 노리는 자가 존재함을 알린 엔딩은 그에게 닥칠 무수한 일들을 예감케 한다.

'마에스트라'는 12월 9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