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13
연예

제시, 여전한 돌직구 "다들 왜 결혼 못하는지 알겠네"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3.10.31 10:2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제시가 '돌싱포맨'에서 돌직구를 날린다.

31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정석용, 가수 제시,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스트리트 파이터 금메달리스트 김관우는 이번에 금메달을 따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특히,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는 걸 가족들이 믿지 않았던 설움 폭발 에피소드부터 15년간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전업 게이머가 된 일화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김관우의 이야기를 듣던 ‘돌싱포맨’은 “금메달 못 땄으면 그냥 한량 아니냐” 묻자 김관우는 “개차반이죠”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돌싱포맨’은 결혼을 꿈꾸는 제시에게 ‘결혼 체질 테스트’를 진행한다.  ‘남편이 싫어하면 노출 의상을 포기할 수 있다’, ‘시어머니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에 찾아온다면?’ 등 곤란한 질문이 이어지자 제시가 역대급으로 과몰입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돌싱포맨’이 계속해서 짓궂은 상황을 만들어 내자 제시는 “다들 왜 결혼 못 하는지 알겠다”며 핵폭탄급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한편, 임원희의 절친 배우 정석용은 “임원희의 전 여자친구를 실제로 본 적이 있다”는 폭탄 발언을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찐친인 두 사람은 서로의 작품 속 배역을 가지고 꼬투리를 잡으며, 유치찬란한 디스전을 펼쳐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후, ‘돌싱포맨’은 게스트 맞춤 밸런스 토크도 진행한다. 제시에게 ‘현 소속사 대표 박재범 vs 전 소속사 대표 싸이 중 누구를 더 좋아하냐’는 난처한 질문을 던지자 제시는 상상 초월 답변을 내놓아 현장이 초토화됐다.

토크 파이터 정석용, 제시, 김관우와 ‘돌싱포맨’의 티격태격 케미는 31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