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01
연예

'마이큐♥' 김나영 "얼굴에 기미? 어쩔 수 없다…가려야 한단 생각 無" (노필터TV)

기사입력 2023.10.23 15:07 / 기사수정 2023.10.23 15:07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데일리 메이크업 정보를 공유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 TV'에는 '궁금해 하셨던 인스타 속 바로 그 메이크업 김나영의 데일리 메이크업 볼터치 정보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많은 분들이 메이크업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다고, 제품 소개해달라고 해서 데일리 메이크업 하는 거 올려드리려고 한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기초 화장을 끝낸 후 피부를 보면서 "저는 이렇게 잡티들이 있다. 많은 분들이 기미라고 얘기하시는데 기미 아니다. 주근깨다. 저는 아기 때부터 주근깨가 있었다. 그래서 너무 싫었다. 기미도 생겼나? 뭐 어쩔 수 없다. 얼굴에 잡티 있는 걸 싫어하진 않는다. 꼭 가려야 한다는 마음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김나영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서 "저는 살짝 톤만 밝혀주는 피부 표현을 좋아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눈썹을 빗어주면서 "예전에는 젤로 해서 눈썹을 고정시켜주고 그랬었다. 근데 '굳이?' 이런 생각이 들더라. 내가 인형도 아니잖아"라며 웃었다.

끝으로 그는 "메이크업 영상을 찍으면서 느낀 건데 자기한테 맞는 메이크업이 좀 있는 것 같다. 이것 저것 시도해보다가 자기한테 잘 맞는 메이크업을 찾는 게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기의 얼굴, 이미지를 잘 아는 것도 중요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사진=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 TV'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