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7.05 17:18 / 기사수정 2011.07.05 17:18
▲ 한혜진 "자연스러운 면모를 보일 수 있는 기회" 기대감 드러내
[엑스포츠슈느=김은지 기자] 배우 한혜진이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MC로 발탁됐다.
한혜진은 오는 7월부터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이경규, 김제동과 함께 토크쇼 MC로 활약한다.
SBS '힐링캠프'는 몸과 마음의 치유라는 '힐링(Healing)' 콘셉트에 맞춰 자연에서 진행되는 신개념 토크쇼이다.
5일 한혜진은 "말실수 할까 봐 걱정된다"며 "현장에서 긴장될 것 같지만 아직까진 재밌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첫 MC 도전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그동안 한혜진은 드라마 '주몽', '제중원', '가시나무새'등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모았다.
하지만, 토크쇼 MC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대해 한혜진은 "그동안 참하고 단아한 연기 안에서 보여드리지 못한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면모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며 "토크쇼에서 수많은 게스트를 만나게 되면 나의 연기에 대해서도 돌아볼 수 있고 한층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평소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는 한혜진은 "이런 장점을 살려 게스트의 이야기를 경청해주며 그들의 힘이 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는 '밤이면 밤마다'의 후속으로 7월 중부터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한혜진 ⓒ 엑스포츠뉴스DB]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