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0:53
연예

NCT 도영, 콘서트 회상…"온 힘 쏟아서 노래, 팬들 눈빛 느껴져" [화보]

기사입력 2023.10.11 10:31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NCT 멤버 도영이 고혹적인 눈빛을 선보였다. 

11일 아레나 옴므 플러스 측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와 함께한 NCT 도영의 11월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세월의 멋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밀라노 외곽의 고풍스러운 고성을 배경으로 진행했다. 고성 곳곳을 배회하는 도영의 모습에서 센슈얼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흘렀다. 

도영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인생에서 분기점이 된 무대를 소개했다. 그는 첫 NCT 127 콘서트를 회상하며 "무대에 섰을 때는 내내 '내가 이걸 하려고 가수가 됐구나' 느꼈다. 온 힘을 쏟아서 노래했고 팬분들의 눈빛을 봤다. 팬들의 응원이 주는 힘을 온몸으로 체감했다"고 전했다.



자신이 생각하는 NCT만의 특별함에 대해선 "저희 팬분들이 쓰는 '네오하다'는 '새롭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창조적이고 기발하며 조금은 이상하다'는 뜻이더라. 음악 속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낸다는 점이 NCT의 특별함이 아닐까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NCT 도영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