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46
연예

신예 김서연, 액션 판타지 드라마 '팬텀스쿨' 출연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9.26 15:34 / 기사수정 2023.09.26 15: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서연이 액션 판타지 드라마 '팬텀스쿨'에 출연한다.

'팬텀스쿨'은 욕망에 잠식당한 학생들을 조종하여 인간 세상을 혼란에 빠트리려는 팬텀과 그런 팬텀들을 처단하고 세상의 평화를 지키려는 헌터들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퇴마 장르물이다.

김서연은 '팬텀스쿨'에서 성소진을 연기한다. 

성소진은 강유나(임소은 분)의 절친한 친구이자 전교 1등을 차지하는 브레인으로, 눈치가 빠르고 똑똑하다. 냉철한 성격을 지녔으며 위기대처능력이 뛰어나 팬텀헌터 팀의 정신적 지주가 되는 캐릭터다.



김서연은 지난 6월 종영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서도 전교 1등 모범생 캐릭터를 연기한 바 있다. 같은 전교 1등이지만 성격, 말투, 분위기 등 모든 게 다른 '팬텀스쿨' 성소진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궁금함을 더한다. 

또 퇴마물이라는 독특한 장르 안에서 김서연이 표현할 또 다른 모습에 관심이 모인다.

김서연은 tvN '아스달 연대기'로 데뷔 후 '다시 만난 너', '로맨스, 토킹', '징크스'등 다수의 웹드라마에서 활약했다.

한편 김서연이 출연한 '팬텀스쿨'은 10월 3일부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만날 수 있으며 유튜브 비플레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비플레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