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02
연예

배윤정 "리아킴, '스우파2' 참가 용감해…저지 요청 받던 친구"

기사입력 2023.09.23 11:50 / 기사수정 2023.09.23 11: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스우파2' 출연 섭외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배윤정 유튜브 채널 배윤정TV는 지난 22일 "스우파2 시작했다고?"라는 제목의 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 배윤정은 원밀리언 리아킴이 등장하자 "'스우파' 할 때부터 저지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얘기있던 친구다. 대단하고 용감하다"라고 높이 평가했다. 



그리고는 "내가 '스우파' 섭외 들어온 거 얘기했나?"라고 운을 뗀 배윤정은 "저지로 나온 거 아니냐"는 PD의 말에 "저지 말고 나한테 애들 데리고 나오라더라"고 언성을 높였다.

이어 "단칼에 거절했다. 체력적으로 애들한테도 안 된다고 얘기했다. 작가님이 알았다고 했는데, PD한테 또 전화오고 김포까지 찾아왔다"고 떠올렸다. 

배윤정은 "PD 출연 섭외도 단칼에 잘랐다. 그런데 또 전화가 오더니 저지로 모시고 싶다고 해서 '그건 가겠다'고 했다"는 말로 이번 스페셜 저지 출연 과정을 밝혔다. 

배윤정은 또 "가서 친구들 하는 걸 본 뒤 다 끝나고 PD한테 '지금 장난하냐. 이런 애들 사이에 나 나오라고 했냐'고 (말했다)"라며 참가자들의 출중한 댄스 실력을 극찬했다.

사진=배윤정TV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