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44
연예

'넌 내게 반했어' 독종 완벽녀 우리. 강민혁 마음 완벽히 사로잡아

기사입력 2011.06.29 23:21 / 기사수정 2011.06.29 23:2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진희 기자] 배우 우리가 '독종 완벽녀'로 완벽 변신해 씨엔블루 강민혁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우리는 29일 첫 전파를 탄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독종 완벽녀 한희주로 안방극장을 찾았다.

극중 한희주는 당장이라도 프로 무대에 올라도 될 만큼 출중한 실력에 인형 같은 외모까지 겸비한 연극과 퀸카. 자신의 목표 이외의 다른 것들은 신경 쓰지 않아 독종, 악바리로 불리는 얄미운 캐릭터.

우리는 "한희주는 완벽한 예술대의 퀸카로 불리지만 사실 많이 외로운 인물이다. 겉은 차갑고 강하지만 내면은 여린 희주를 잘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착을 나타냈다.

1회 첫 방송에서 탁월한 춤과 노래 실력으로 극중 여준희(강민혁)을 첫눈에 사로잡으며 등장하는 우리는 이번 촬영을 위해 짧은 시간동안 준비했음에도 완벽한 노래와 춤 실력으로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해외 8개국에 선 판매되어 한류 드라마로서의 가능성을 예고하고 있는 '넌 내게 반했어'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드라마이다.

정용화, 박신혜, 송창의, 소이현, 우리, 강민혁 등 청춘 스타들이 출동하여 시청자 관심을 모으며 첫 전파를 탄 '넌 내게 반했어'가 앞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얼마나 받을지 관심을 모은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강민혁, 우리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기자]



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