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또배기' 이찬원이 '제34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에 출격한다.
경기도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잔치인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이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고양시종합운동장 등 47개소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체육회가 주최하고 고양시, 고양특례시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총 2만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25개 종목에 출전한다.
전문체육인들이 참여하는 체육대회와 달리, 경쟁보다는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참여해 즐기는 화합의 축제로서 의미가 더 큰 생활체육대회. 대회의 슬로건 또한 '미래를 바꾸는 힘 고양, 화합을 이루는 힘 경기'다.
9월 15일 진행되는 개회식에는 오마이걸, 장윤정 등 국내최정상 급 가수들이 출격, 경기도민의 화합을 기원하는 축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그리고 이 무대에 '찬또배기' 이찬원도 함께한다.
다양한 행사에서 멘트와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는 이찬원. 이에, 그가 이번에는 어떤 노래와 멘트로 경기도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찬원이 출격하는 '제34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은 9월 15일 오후 5시부터 고양시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