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00
연예

김종민, 딘딘 향해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 지적 (1박 2일)

기사입력 2023.09.08 14:0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1박 2일’ 김종민과 딘딘이 티격태격 케미로 찐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잘 먹고 잘 자는 법’에서는 시원하게 자고 싶은 멤버들의 치열한 미션 현장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 전주 한정식 한 상을 먹기 위한 멤버들의 몸부림이 펼쳐진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의 멋이 가득하고,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침실을 차지하기 위한 대결이 시작된다. 



미션 물품들을 꼼꼼히 살펴보던 딘딘은 “이렇게 큰 계란판이 있어요?”라고 호기심을 내비친다. 이에 김종민이 “붙인 거지,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라”라며 티격태격하는 등 대결 시작도 전부터 형제 케미로 웃음을 유발한다. 

아웅다웅하는 분위기 속 릴레이 미션이 시작되고, 아니나 다를까 방해 공작이 난무한다. 침실을 차지할 사람은 단 두 명이기에 여섯 남자는 초고도 집중력을 발휘, 분위기가 점차 뜨거워진다. 

도전에 도전을 거듭하는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계속되고 이때 누군가가 승리의 환호성을 지른다는데. 너무 기쁜 나머지 폭소를 유발하는 세레머니까지 해 그 현장은 웃음으로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과연 왕이 되어 편안한 ‘침실의 주인공’이 될 멤버는 누구일지 11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