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0:40
연예

'미스트롯3' A.I.까지 나서…일렉트릭 가인→영웅 홍보ing

기사입력 2023.09.04 11:31 / 기사수정 2023.09.04 11:31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미스트롯3'가 곧 출범을 앞둔 가운데,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의 주역들이 A.I.로 변신해 다음 주인공을 기다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트롯3'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로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TV CHOSUN이 내놓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열정 가득한 여성들이 모여 더욱 화끈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첫 포문은 MC 김성주가 열었다. A.I.의 모습을 한 그는 영어로 "이제 '미스트롯3'다 가인"이라고 말하며 일렉트롯 가인을 소환시켰다. 영상은 A.I.로 제작되었지만, 실제 김성주의 목소리와 매우 흡사한 음성이 담겨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차례로 등장한 일렉트롯 가인, 영웅, 지은, 성훈, 민호, 지윤의 모습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의 주역들인 송가인, 임영웅, 양지은, 안성훈, 장민호, 홍지윤을 연상시켰다. 이들은 각자 다른 표정을 지으며 개성 있는 의상을 착용해 이목을 끌었다.

일렉트롯 민호는 "우린 다른 트롯 프로그램들과 급이 달라"라고 말했고, 일렉트롯 영웅은 "오직 TV조선에서만!"이라고 외치며 트롯 명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일렉트롯 가인은 "'미스트롯3' 진은 바로 당신"이라고 외치며 새로운 트롯 여제를 기다리는 마음을 담았다. 이 영상은 '미스트롯3' 공식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스트롯3'는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 정면의 얼굴 사진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