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20
연예

EXID 솔지, 31일 프로젝트 음원 '안녕 내가 싫어도' 발매…애절 감정

기사입력 2023.08.31 13:16 / 기사수정 2023.08.31 13:16

신현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그룹 EXID 솔지가 부른 ‘안녕 내가 싫어도’가 공개된다.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지가 부른 '안녕 내가 싫어도'가 발매된다.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수 솔지가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을 위한 감성 발라드를 발매해 기대가 모인다.

음악 웹예능 ‘락락파티’의 세 번째 프로젝트 음원 ‘안녕 내가 싫어도’는 솔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한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안녕 내가 싫어도'에서는 이별 후 돌아오지 않을 옛 연인을 그리며 사랑했던 때를 추억하는 가사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한 후 깊은 슬픔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솔지가 출연한 ‘락락파티’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받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음원을 제작하는 전 과정을 담은 음악 웹 예능이다.

‘극락과 나락,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를 콘셉트로 직장도, 연애도, 다이어트도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는 게 없는 현대인들의 이야기를 담아 재미와 공감을 끌어내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 김용명이 출연하며, 매 시리즈마다 새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락락파티’의 세 번째 주자로 출연한 솔지는 ‘이별’을 주제로 ‘내가 더 좋아해서 상처받았던 경험’을 나눴다. 또한 ‘잠수 이별 vs 환승 이별’ 밸런스 게임에 참여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그러면서 솔지는 ‘가사 속 똥차 월드컵’을 진행해 ‘최악’인 연애 상대의 우열을 가리는 등 털털한 모습으로 김용명과 함께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락락파티’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락락파티’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드림어스컴퍼니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