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52
연예

SM 측 "라이즈 '사생활 사진' 무단유출, 법적대응…승한 반성 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8.30 19:03 / 기사수정 2023.08.30 19:03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정식 데뷔를 앞둔 신인 남자그룹 라이즈의 멤버 승한의 사생활 사진 유포와 관련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승한의 개인 사생활 사진 등이 유포됐고 이는 논란으로 번졌다.

30일 SM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무단 유출 및 유포행위는 명백한 위법행위로서, 당사는 광야 119 및 별도 모니터링을 통하여 온라인상에 사진을 게재한 자들에 대해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게시 및 유포, 확대 재생산 등의 2차적인 가해를 하고 있는 행위에 대해서도 방대하게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범죄 사실이 확인되는 건에 대해 모두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승한은 데뷔를 앞둔 상황에서 팬 여러분을 실망시켜 드리고 팀에 피해를 끼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 라이즈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면밀히 관리하고 지원하겠으며,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라이즈(RIIZE) 멤버의 사생활과 관련된 사진이 무단 게재되어 이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이러한 무단 유출 및 유포행위는 명백한 위법행위로서, 당사는 광야 119 및 별도 모니터링을 통하여 온라인상에 사진을 게재한 자들에 대해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게시 및 유포, 확대 재생산 등의 2차적인 가해를 하고 있는 행위에 대해서도 방대하게 자료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범죄 사실이 확인되는 건에 대해 모두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니, 이번 일과 관련해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승한은 데뷔를 앞둔 상황에서 팬 여러분을 실망시켜 드리고 팀에 피해를 끼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 라이즈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면밀히 관리하고 지원하겠으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