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35

[이 시각 헤드라인] 김현중 아기고릴라 춤, 대성 활동 중단

기사입력 2011.06.25 21:00 / 기사수정 2011.06.25 21:00

온라인뉴스팀 기자
-  6월 25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KBS2 '뮤징뱅크'에서 김현중은 '브레이크다운'으로 정상에 오르며 시크릿의 아기고릴라 춤을 선보여 화제.

 ▶ 뮤직뱅크, 김현중 2주 연속 1위 '고릴라 변신' 퍼포먼스

가수 김현중이 1위를 차지하며 앵콜무대에서 선보인 ‘아기고릴라 춤’이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뮤징뱅크'에서 김현중은 '브레이크다운'으로 정상에 오르며 앵콜무대에서 시크릿의 깜찍한 '아기고릴라 춤'을 따라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다 안무가 민망한 듯 미소를 짓기도 했다.

이날 김현중은 검정색의 섹시한 망사의상을 입고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꽃미남 김현중" - 완전 귀엽네.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하세요!! 화이팅  // ID : cpfl****
▶ "이거 봤는데..." - 김현중 노래에 시크릿 안무가 딱딱 들어맞아서 놀람ㅋㅋ  // ID : alfog****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해피투게더' 김현중, "매운 짬뽕 먹고 실신" 깜짝 고백
김현중, 홍대 등장에 거리 마비 "역시 빛나는 우월 외모"


= 빅뱅 멤버 대성이 연말까지 활동을 전명 중단을 선언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성 활동 중단, '빅뱅' 스케줄 없어 팀에는 영향 無

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연말까지 활동을 전면 중단한다.
 
지난 24일 경찰은 서울 영등포경찰서에서 열린 대성 사고 관련 기자회견에서 "오토바이 운전자 현 씨가 선행 사고로 인해 사망했다고 보기에도 어렵다. 대성이 전방주시를 태만했기 때문에, 그로 인한 사고로 현 씨가 사망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에 대성 측은 서울 양화대교에서 일어난 교통사망사고에 자신이 책임이 있다는 경찰 부검 결과를 받아들이고 적어도 연말까지는 공식 활동 없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소속사 측은 "당분간 콘서트나 음반 등의 중요한 스케줄도 없어 대성의 활동 중단이 팀의 향후 행보에 미칠 영향은 없다"고 전했다.
 
지난 25일 서울 논현동 한 행사장에서 열리는 빅뱅 미니콘서트 등 일정이 잡혀 있던 행사는 주최 측에 양해를 구하고 대성 없이 네 명만 무대에 선다.

한편, 대성은 앞서 5월 31일 새벽, 자신의 아우디 승용차로 몰던 도중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서 길가에 쓰러져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 현씨와 앞서 정차중이었던 택시를 들이받아 사고를 일으켰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대성이....." - 이제 당분간 못보는건가... 흑흑..방송 쉬면서 마음 잘 다스리길 빌어요~ // ID : thslf***
▶ "아무쪼록" - 대성이가 힘냈으면 좋겠네요, 빅뱅 활동에서 대성이가 없다니 생각만해도 슬프네요.  // ID : dlfep***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대성 불구속 기소, "사망자 현모씨 사망에 이르게 했다"
경찰, 대성 사고 택시 블랙박스 공개 "추가 소환 계획은 없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