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20
연예

'4인조 재편 컴백' 프림로즈 "떨리는 마음보다 설렘 더 커"

기사입력 2023.08.18 14:13 / 기사수정 2023.08.18 14: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프림로즈(PRIMROSE)가 4인조 재편으로 새롭게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프림로즈(루비·나현·레이니·하윤)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 앨범 '래피 태피(Laffy Taff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프림로즈는 기존 멤버 루비를 중심으로 핫이슈 출신 나현, 버가부 출신 레이니 그리고 하윤까지 합류해 4인조로 재편되었다. 4인조 걸그룹으로 첫 시작을 알리는 신보 '래피 태피'를 통해 프림로즈만의 독창적인 정체성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날 4인조 재편을 알린 프림로즈는 "떨리는 마음보다 설렘이 더 크다"라며 "밝고 신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이어 "이번 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과 다른 느낌을 보여주겠다"라 덧붙이며 다채로운 매력의 프림로즈를 기대케 했다. 



동명의 첫 번째 타이틀곡 '래피 태피'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달콤한 사운드가 특징인 노래. 프림로즈만의 달콤한 플러팅을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어웨이큰 라이트(Awaken Light)'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프림로즈만의 세계관을 담아냈다. 여기에 '플라이 어웨이(Fly Away)'와 '시핀 온(Sippin' On)' 등의 수록곡을 더해 프림로즈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폭넓은 스펙트럼을 확인시켰다. 

한편 4인조로 돌아온 프림로즈 새 앨범 '래피 태피' 전곡 음원은 오늘(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A.O.ENTERTAINMENT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