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46
연예

'유퀴즈' 김희선, 출산 후 6년의 공백기→유튜버 띠예…대체불가 특집

기사입력 2023.08.16 10:5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대체불가’ 특집이 펼쳐진다.

16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07회에는 꿀벌들의 주치의 수의사 허주행, 원조 꼬마 먹방 유튜버 띠예, 치어리더계의 레전드 배수현, 배우 김희선이 출연한다.

수의사 허주행 자기님은 꿀벌의 생명을 지키고 질병을 치유하는 꿀벌들의 주치의로 활약 중이다. 우리나라 단 둘 뿐이라는 꿀벌 의사가 되기로 한 이유부터 전국을 돌아다니며 꿀벌을 치료하는 일상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꿀벌의 숨은 진실, 인류 미래와 직결되는 꿀벌을 되살리기 위한 노력 등 남다른 사명감이 잔잔한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중학생이 되어 돌아온 ‘원조 꼬마 먹방 유튜버‘ 띠예 자기님과 토크를 이어간다. 초등학교 4학년 시절 ‘오도독’ 깨무는 ASMR 영상 하나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자기님은 영상을 찍기 시작한 계기, 무려 2,300만 뷰에 달하는 높은 인기를 끌었던 당시의 심정, 기억나는 댓글들을 공유하며 재미를 선사한다.

큰 자기, 아기자기와 함께 오랜만에 바다포도 먹방을 찍으며 나눈 먹방 꿀팁도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



21년째 그라운드를 지켜온 치어리더계의 레전드, 한국 프로야구 최장수 치어리더 배수현 자기님이 ‘유 퀴즈’를 찾는다. 한 구단에서만 21년째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인천 야구의 전설답게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

선천적 청각의 어려움에도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는 배수현 자기님은 유재석 조세호에게 다양한 다양한 응원 동작을 알려주고 이들과 흥 폭발 치어리딩 무대를 완성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스타 중의 스타, 배우 김희선을 알아가는 시간이 마련된다.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수많은 인기 드라마를 탄생시키며 ‘시청률의 여왕’에 등극한 자기님은 여전히 털털한 입담으로 눈길을 끈다.

처음 연기를 했을 때의 비하인드, 영화와 드라마 등을 통해 차곡차곡 쌓은 필모그래피, 출산 후 6년의 공백기를 겪었던 당시의 속마음, 과거와 달리 다작을 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

뿐만 아니라 유행을 선도한 자기님의 추억의 아이템들, 엄마이자 아내 김희선의 또 다른 모습, 큰 자기, 아기 자기와의 사석 만남 뒷 이야기도 공개하며 현장을 몰입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