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21 11:50 / 기사수정 2011.06.21 11:5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국내에서 이미 많은 회원을 보유한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회장 최철홍, boram.com)가 새로운 상품광고를 선보인다.
이번에 방영될 보람상조의 새 상품광고는 2가지 컨셉을 가지고 소비자를 찾는다.
우선, 기존 보람상조의 PR 광고는 고품격,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기본바탕으로 유지되어왔다. 그러나 이번에 선보이는 새 상품광고는 보다 고객과의 소통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친숙함을 담아냈다.
이번 상품광고 첫 번째 컨셉은 장례예식이란 사람의 인생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면서도 복잡한 의식인 만큼, 이를 전문적으로 신속 정확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상품 전문가를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더불어 두 번째 컨셉은 핵가족 사회로 들어서면서 상조서비스란 우리에게 필수로 자리 잡은 만큼 보다 믿을 수 있는 보람상조와 함께하자는 내용이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고품격 서비스를 원스톱 토털 패키지로 제공하고 있는 보람상조는 힘든 일을 겪은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되고자 다각도로 연구 및 노력하고 있다. 보람상조가 고객을 섬기는 마음을 이번 상품설명 광고를 통해 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람상조는 21년 전통으로 쌓인 노하우와 함께 전국 300여 개의 직영시스템, 장례 지도사를 포함한 2,000명의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어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보람상조의 새 상품광고는 21일부터 전파를 탄다.
[사진 ⓒ 보람상조]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