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26

직장인 86% '다이어트 필요하다', 지방흡입수술 17% 증가

기사입력 2011.06.20 12:06 / 기사수정 2011.06.20 15:35

헬스/웰빙팀 기자

[엑스포츠뉴스=헬스/웰빙팀] 한 취업 포털에서 국내외 기업에 재직 중인 20~30대 남녀 직장인 854명을 대상으로 '다이어트 인지 여부'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86.1%가 스스로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답했다.

남녀를 불구하고 대부분의 직장인이 멋진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본격 휴가철이 다가오자 다이어트를 때문에 식단관리와 운동 외에도 지방흡입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방흡입술 중 워터젯 지방흡입술은 미세한 물 분자를 이용하여 지방과 주변조직을 순간적으로 분리해내어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지방 주변 조직의 손상이 거의 없으며 미세한 혈관도 건드리지 않아 멍과 부종이 적고 안전하며 회복 또한 빠른 편이다.

워터젯 지방흡입술은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을 주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기존의 지방흡입술에 비해 통증도 거의 없고 수술 후 자극도 최소화시켜 그 만족도는 더 높은 편이다. 수술은 국소마취로 진행되며 기간도 2주 정도로 짧아 직장인들이 많이 선택하는 수술이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많은 직장인이 회복기간이 짧은 부분 지방흡입술을 선호하는 편이다"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부분 지방흡입 상담 및 수술 건수도 약 17%가 증가했다"고 전했다.

[도움말 =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

피부 관리, 쁘띠 성형, 맞춤형 레이저의 합리적인 가격은?

나는 의사다. 최고의 안과전문의들이 펼치는 시력교정의 향연

임플란트, 치아교정, 심미보철, 치아미백. 그 모든 것이 여기에

20년 전통. 라식,라섹 시술의 명가에 가다

 



헬스/웰빙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