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NHK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에 출격한다.
더보이즈는 8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일본 NHK 음악 프로그램 '베뉴 101(Venue101)' 생방송에 출연해 일본 정규 2집 타이틀 곡 '딜리셔스(Delicious)' 무대를 선보인다.
더보이즈의 일본 정규 2집 타이틀곡 '딜리셔스'는 경쾌한 템포와 함께 곳곳에 튀어나오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너와 함께라면 오늘도 내일도 세상은 빛날 것'이라는 긍정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함께 멤버들의 키치한 변신이 매력을 더한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통상반과 초회한정반이 각각 1, 2위를 차지하며 최정상에 안착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데일리 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내 K팝 앨범 차트에서도 2위에 진입하는 등 압도적인 호성적을 달성하며 더보이즈를 향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지난 7월 1~2일 양일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제너레이션' 공연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더보이즈는 8월 27일, 일본 최대 위성채널 'WOWOW'를 통해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 실황 독점 공개를 확정, 투어 공연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