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36
연예

'더 존2' 유재석X이광수X권유리, 스페셜쇼 출격…"존버가 무엇인지 알려주겠다"

기사입력 2023.06.16 09:1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2' 인류대표 3인방이 함께한 특별 강연이 공개된다.

16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스페셜쇼에서는 ‘버티기’의 모든 것을 전수할 일타 강사로 변신한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가 함께하는 특별 강연이 펼쳐진다.

‘존버 영역 일타강사 3인’과 함께할 이번 강연에서는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를 통해 더 크고, 강력하고, 리얼해진 재난 서바이벌에서 돌아온 세 사람이 전하는 특별한 자기 소개부터 시즌 2에 대한 모든 것, 족집게 요점 정리, 그리고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준비한 ‘수.유.리 삼 남매’의 폭소만발 ‘존-버’ 조언 등 유익하고 다양한 코너들이 이어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를 앞두고 공개된 네이버 NOW. 예고 영상에서는 특별 강연의 주인공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가 함께 모여 스페셜쇼를 소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광수는 “존버가 무엇인지 확실히 알려주겠다”라고 자신했고, 유재석 역시 “족집게 강사도 울고 갈 버티기 꿀팁을 알려주겠다”라고 예고해 특별 강연에 대한 많은 이들의 흥미가 더욱 높아진다. 또한, 예고만으로도 더 쫀쫀해진 세 사람의 찐남매 케미와 입담을 엿볼 수 있어 특별 강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치솟고 있다.

한편,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는 일상생활을 위협하는 각종 재난 속 더 리얼하고 강력해진 극강의 8개 재난 시뮬레이션에서 다시 뭉친 ‘수.유.리’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린 리얼 존버라이어티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인류대표 3인방과 함께하는 네이버 NOW. 스페셜쇼는 16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