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1 19:11 / 기사수정 2011.06.13 14:38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가 고(故) 서지원과 박용하에게 미안함 마음을 전했다.
김준희는 최근 tvN '러브송'에 출연해 "지원이가 하늘로 떠나기 4시간 전에 나와 함께 있었다. 헤어질 때 뒷모습이 쓸쓸해 보였지만 그 당시에는 많이 위로해주지 못했다"고 말했다.
김준희는 또 "(박)용하는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가장 좋아했던 친구"라며 "나는 용하에게 내 힘든 얘기만 했지 정작 들어주려고 하지 않았던 것 같다"며 미안함을 전했다.
이어 김준희는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라는 노래를 불러 눈물을 흘리며 옛 추억에 잠겼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힘내시길 바랍니다" - 친구들은 이미 이 세상사람이 아니지만 그래도 그들을 기억해주고 슬퍼하는 친구의 우정이 슬프네요. // ID : 5004****
가수 아이유가 방송에서 섹시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달고나'에는 아이유의 사촌 언니가 출연해, 알려지지 않았던 아이유에 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아이유의 사촌 언니 장은서 씨는 "아이유는 중학교 때 일주일에 5번 이상 노래방을 갔다"고 말하며, "사실 아이유는 노래보다 댄스 실력이 굉장하다"고 폭로했다.
이에 아이유는 거침없는 웨이브 동작을 선보여,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춤이 끝난 뒤에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수줍어하는 소녀의 모습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아이유에게도 이런 모습이" - 아이유는 못하는게 없다. 진짜. 삼촌팬들이 열광하는 이유가 다 있었어. // ID : coco****
▶ "왠지" - 아이유와 섹시댄스는,,, 먼가 좀 안 어울리는 듯, // ID : ghod****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아이유, 방송에서 짝사랑남과 재회
▶ '치어리더 변신' 아이유, 피겨 동작 '스파이럴' 성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