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다크비(DKB)가 청량 에너지를 예고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6집 'I Need Love(아이 닛 럽)'과 동명의 타이틀곡 'I Need Love(아이 닛 럽)'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크비의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이 담겼다. 푸른 하늘 아래, 콘크리트 도시 속을 달리며 해방감을 만끽하는 D1(디원)의 모습과 길가에 누워 햇살을 마주한 해리준, 꽃이 가득한 욕조 안에서 사색에 잠긴 룬 등 각자의 방식으로 자유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로움에서 프레시함이 느껴져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크비의 신곡 'I Need Love'은 하우스 팝 장르의 곡으로 그루비한 비트와 경쾌한 신스 사운드로 청량감을 더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징 콘텐츠들을 통해 프레시한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다크비가 선보일 파워 청량 에너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다크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미니 6집 'I Need Love'을 발매하며 오후 7시에는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