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03
연예

채리은, 황치열 ‘나의 봄날’ 뮤비서 로코 매력 '청순 러블리'

기사입력 2023.06.07 14:0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채리은이 가수 황치열의 타이틀곡 ‘나의 봄날’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지난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황치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FT(기프트)’의 타이틀곡 ‘나의 봄날’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 어린 고백을 전하는 곡이다. 황치열의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홍콩,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4개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채리은은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남자 주인공을 연기한 황치열과 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난 채리은은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와 러블리한 미소를 보여줬다.

사진을 촬영해달라고 하거나 케이블카를 함께 타는 등 적극적이면서도 활달한 면모를 보이다가도 고소공포증을 느끼는 황치열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등 로맨틱 코미디의 장면을 연상하게 했다.

 

청순한 비주얼과 꾸밈없는 미소로 황치열에게 자연스럽게 호감을 보이는 채리은의 모습은 여행지에서의 로맨틱한 만남을 꿈꾸게 했다.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긴 생머리와 단아한 미모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채리은은 극에 완전히 녹아 든 로맨틱한 연기로 황치열의 노래와 시너지를 일으키며 몰입을 높였다.

최근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을 맺은 채리은은 중국 전매대학교 아나운서과 출신이다. 데뷔 이후 여러 중국 드라마와 영화, 예능에 출연하며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자랑했다. 현재 차기작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사진= 에스더블유엠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