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58
연예

'시크릿' 백지영-김현정-전현무, 경악적 굴욕 사진 화제

기사입력 2011.06.08 14:35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4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연출 김상미)에서 공개된 백지영, 김현정, 전현무의 굴욕 사진이 화제다.

최측근이 밝히는 비밀을 사수하기 위한 액션토크버라이어티 <시크릿>은 4일 첫 방송에서 전현무, 김현정, 백지영, 김희철, 사이먼디, 최여진, 김태현이 출연해 트레일러에 타고 제작진이 준비한 특수 감옥에 감금되는 과정까지를 선보였다.

이 날 트레일러에서 MC 이휘재, 신봉선은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정보 없이 감금된 스타들에게 최측근들이 전해준 과거 사진을 공개해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스타의 지인이 아니면 소유할 수 없는 특별한 미공개 사진이었던 것. 그것은 백지영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레이저 시술을 받고 있는 김현정, 최근 보톡스 미남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전현무의 대학 시절 사진 등이다.

사진이 공개되자 백지영은 "어디서 이런 사진을 구한 거냐"며 경악했고, 김현정은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 가장 충격적인 사진이 공개된 전현무는 '턱현무'라고 불리우며 굴욕을 당했다.

이 같은 스타들의 굴욕 사진에 네티즌들은 "역시 전현무다", "백지영 이런 모습 처음이야", "앞으로도 이런 굴욕사진 계속 공개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