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09
연예

씨네Q, BTS 슈가 첫 솔로 월드투어 콘서트 '라이브뷰잉' 진행

기사입력 2023.05.26 19:45 / 기사수정 2023.05.26 19: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씨네Q(대표 이경선)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SUGA)의 솔로 콘서트 'SUGA|Agust D TOUR 'D-DAY' in JAPAN' 라이브뷰잉을 진행한다.

'SUGA|Agust D TOUR 'D-DAY' in JAPAN'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솔로 콘서트로 지난 4월부터 미국,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싱가포르, 서울까지 9개 도시에서 총 25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월드투어의 첫 개최지였던 북미에서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구성과 퍼포먼스로 외신의 호평이 이어져 남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중 씨네Q는 6월 3일 오후 5시 일본에서 진행되는 공연을 '라이브뷰잉'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씨네Q의 프리미엄 시설과 대형 스크린, 풍부한 사운드 등을 통해 콘서트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관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씨네Q는 이번 라이브뷰잉을 기념하기 위해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람 고객 대상으로 BTS 슈가 한정판 포스트카드를 증정해 무대 위의 슈가의 모습과 공연의 추억을 포스트카드를 통해 소장할 수 있다.

씨네Q 운영기획팀 박현영 대리는 "씨네Q는 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BTS 슈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생동감 넘치는 공연 실황을 가까운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BTS 슈가 콘서트 라이브뷰잉은 씨네Q 신도림점, 경주보문점, 구미봉곡점에서 상영되며, 티켓 예매는 27일 오후 12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라이브뷰잉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씨네Q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씨네Q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