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00
연예

'판타지오 신인' 루네이트, 6월 데뷔 앞두고 다양한 커버로 '눈도장'

기사입력 2023.05.25 12:0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데뷔를 앞둔 그룹 루네이트(LUN8)가 다양한 커버 콘텐츠로 눈길을 끌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달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퍼포먼스 및 보컬 커버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루네이트는 힙합곡 'WHAT TO DO? (Feat. Don Toliver)(왓 투 두?)'로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반전 그루브가 돋보이는 춤 선을 선보였고, R&B 소울곡 'Talk 2 Me Nice(톡 투 미 나이스)'에 맞춰서는 한 치의 오차 없는 깔끔한 군무를 펼쳤다.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클래식한 멋까지 아우르는 루네이트만의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춤 실력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또한 엑소의 'Monster(몬스터)', NCT U의 'BOSS(보스)', 데이식스의 '예뻤어' 등 K팝 명곡에 대한 재해석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onster'와 'BOSS' 퍼포먼스 커버 영상에서 루네이트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대형 속 에너제틱한 칼군무를 이끌었다. 청량한 보이스로 새롭게 부른 '예뻤어'로는 감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루네이트는 세븐틴의 '손오공', 토이고의 'BLUE CHECK (Feat. 박재범, 제시) (Prod. by Slom)(블루 체크)', NCT DREAM의 'Candy(캔디)' 등 댄스 챌린지에도 동참해 남다른 끼와 재능으로 K팝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루네이트는 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오는 6월 1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사진=판타지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