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54
연예

황제성 "여기 사탄 들렸어요"…신현준 "다른 데 못 갈 듯" 감탄 (빵카로드2)

기사입력 2023.05.23 09:3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빵카로드2' 황제성, 신현준이 이성을 잃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 촬영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가 서울 성동구 빵지순례에 나섰다.

이날 성수동의 프랑스 식 빵 전문점을 찾은 세 사람은 본격적인 빵지순례에 앞서 간단한 근황 토크를 이어갔다.

황제성은 “박진이가 진짜 유명하다, 지인들에게 박진이와 함께 ‘빵카로드2’ 촬영한다고 말했더니 다들 놀라더라”고 전했다. 이에 박진이는 “처음 만났을 때는 아는 척도 안 하지 않았냐”며 서운해 했고, 신현준과 황제성은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당근 라페, 블루베리, 카프레제 등 다양한 토핑을 올린 바게트 먹방을 시작한 세 사람. 예상치 못한 맛에 놀람도 잠시,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어니언 스프 등장에 군침을 삼켰다. 어니언 스프를 맛 본 황제성은 진한 맛에 박수를 보냈고, 급기야 “사장님, 이거 사탄 들렸어요”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신현준은 “다른데 못 갈 것 같다, 계속 먹고 싶다”며 먹방을 이어가다가 급한 마음에 뜨거운 그릇을 손으로 덥석 집는 등 어니언 스프 맛에 빠진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이날 성동구 빵지순례를 떠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민들의 추천을 받은 빵집부터 개성만점 디저트, 호주식 파이 전문점, 프랑스 전통 빵집 등 총 15곳의 빵들로 미식회를 펼쳤다. 

한편, ‘빵카로드 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