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52
연예

변진섭, 전국 투어 콘서트서 '위탄 김혜리'와 입맞춰

기사입력 2011.06.07 01:07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발라드의 전설 변진섭이 위대한 탄생 출신의 김혜리와 전국 투어 무대에 함께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6월 25일 울산광역시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 '더 발라드(The Ballad)'의 포문을 여는 변진섭은 국민 가요로 사랑받아왔던 '너에게로 또다시'로 김혜리와 한무대서 입맞출 예정이다.

김혜리는 변진섭 측의 제의를 받고 "영광이다. 발라드의 전설인 대선배님과 한무대에서 투어 공연을 한다는 것이 너무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믿겨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변진섭 역시 "방송을 통해 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봤다"면서 "안정된 보컬과 느낌이 너무 좋았다"고 칭찬을 했다.

지난해 12월 단독콘서트 '더 발라드(The Ballad)'로 매진을 기록한 변진섭은 "전국 투어 콘서트는 7년만에 한다. 지방 팬들과 만나게 돼 무엇보다 기쁘다."면서 "요즘 선후배 동료들에게 왕성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너무 좋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변진섭은 울산(6월25일 KBS울산홀), 부산(7월3일 부산시민회관), 창원(7월24일 창원MBC홀)에서 투어 공연을 갖고 지방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변진섭은 오는 7월 10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서울 앵콜 공연을 갖는다.

한편, 김혜리는 오는 7일 저녁 변진섭의 투어 공연 연습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변진섭 ⓒ 오스카ent 제공]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