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01
연예

드림캐쳐, 아포칼립스 세계관 정점…7人 7色 물오른 눈빛 연기

기사입력 2023.05.09 14:06 / 기사수정 2023.05.09 17:3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신보를 통해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마무리한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지난 8일 오후 여덟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rom us(아포칼립스 : 프롬 어스)’의 첫 번째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드림캐쳐는 웨트 헤어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또 공허함이 느껴지는 표정과 시선 처리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아포칼립스 시리즈의 마지막을 예고한 만큼 멤버별 주변에 놓인 식물, 페인팅이 그려진 욕조 등 콘셉트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오브제들 역시 눈길을 끌며 베일을 벗을 타이틀곡을 향해서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MAISON(메종)’과 ‘VISION(비전)’으로 지구에 대한 경종의 메시지를 전달해왔던 드림캐쳐는 ‘Apocalypse : From us’로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마침표를 찍는다. K팝 신 전례 없는 탄탄한 스토리텔링 속 꾸준히 주목받아온 드림캐쳐의 이번 여정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드림캐쳐의 ‘Apocalypse : From 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