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이진혁은 오는 6월 3일 오후 2시, 6시 2회에 걸쳐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스물여덟 청춘, 새로운 출발선에 있는 이진혁이 가장 먼저 보여주고, 만나고 싶었던 팬덤 'V-DAN(브이단)'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28번째 생일은 늘 항상 묵묵히 응원해 주었던 V-DAN과 첫 출발을 함께하고자 하는 이진혁의 특별한 마음을 담았다.
이 가운데, 반가운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생일을 맞이해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이진혁의 케이크와 초대장을 앞에 둔 채 훈훈한 미소를 띄고 있는 이진혁의 모습은 그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생일 파티 콘셉트로 펼쳐지는 팬미팅 'Virthday(벌스데이)'는 이진혁의 팬덤명 'V-DAN'과 'Birthday'의 합성어인 'Virthday'라는 특별한 이름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 게임과 토크 등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돼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진혁은 최근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소식과 함께 솔로 앨범 발매 및 배우 활동은 물론, 자체 콘텐츠 제작 등 다방면의 활동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하며 올 하반기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