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56
연예

"제법 과감한 시도"…자우림 김윤아의 파격 [화보]

기사입력 2023.04.18 22:1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자우림 김윤아가 과감한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18일 패션 매거진 '엘르' 측은 김윤아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김윤아는 “촬영을 마치고 보니 제법 과감한 시도를 한 것 같긴 하다. 새로운 가능성은 항상 열어 두려고 한다. 그래야 재미있다”라고 촬영 소감을 털어 놓으며, 화보 촬영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지난 4월 12일 발매된 첫 솔로 라이브 앨범 '행복한 사랑은 없네'에 대해 묻는 질문에 “프랑스 시인이 쓴 시에 프랑스 작곡가가 곡을 붙인 동명의 노래가 있다. 팬들이 제 음악을 좋아해주는 이유는 자기 마음을 알아주는 것 같이 느껴져서라고 생각하는데, 이 시는 제 마음을 알아주는 것 같아 2019년 단독 공연 때도 개사해 부른 바 있다”라고 대답하며 앨범명을 설명했다.




“내 삶이 실제로는 쓰던 달던 간에, 확실히 인생이 써야 작품은 아름다워지는 것 같다. 정말로 하찮은 노래 한줄에도 쓴 맛이 필요하더라.”라고  덧붙이며, 창작에 대한 생각을 털어 놓기도 했다.

지난해 자우림은 데뷔 25주년을 맞이했다.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25주년을 담은 자우림의 첫 다큐멘터리 '자우림 더 원더랜드'는 다가올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될 예정. “일을 하는 동안은 계속 신이 난 상태였던 것 같다. 앨범 작업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작업도, 공연도, 일도 계속 할 수 있었으니까.”라고 답하며, 여전한 열정을 드러냈다. “좋아하는 일이 직업이 됐다. 굉장히 운이 좋았다고 여기는 지점 중에 하나다. 그래서 더 열심히 일하려고 한다”라고 답하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4월 12일 첫 솔로 라이브 앨범 '행복한 사랑은 없네'를 발매한 김윤아는 단독 공연 등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윤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엘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