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58
연예

이제훈 "'시그널' 김혜수, NG 내자 '자기야~'라고"…'유퀴즈' 출연 예고

기사입력 2023.04.13 14:43 / 기사수정 2023.04.13 14:43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배우 이제훈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13일 공식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튜브 채널에는 ''극한직업', '멜로가 체질' 이병헌 감독부터 화제작 '모범택시2' 이제훈 배우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병헌 감독과 배우 이제훈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이병헌 감독은 영화 '스물', '극한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 등 1600만 관객을 홀린 최연소 영화 감독으로, 배우 박서준과 아이유를 주역으로 한 영화 '드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에 대해 이병헌 감독은 "준비 기간이 무려 10년이 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대한민국 국민 3분의 1이 본 영화 '극한직업'으로 벌어들인 수익은 자그마치 1396억이라고. 이병헌 감독은 "없던 게 생겼다"라며 슈퍼카를 구매했음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어 이병헌 감독은 자신만의 오케이 방법과, 직접 각본을 쓴 드라마 '멜로가 체질' 속 명대사를 소개한다. 

그런가 하면, 드라마 '모범택시2'의 주역 배우 이제훈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제훈은 '모범택시2' 장면 중 화제를 모은 180도 평행주차 장면에 대해 "저는 안전운전 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NG를 잘 안 내는 이제훈이 드라마 '시그널' 촬영 당시 김혜수와 함께 하는 장면에서 NG를 냈다고. 그는 "혜수 선배님 얼굴을 보고 대사를 하는데 하나도 생각이 안 나더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유재석이 김혜수의 반응을 궁금해하자 이제훈이 "'자기야~'라고 하셨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제가 그거를 배워서 함께 하는 스태프들한테 '자기야'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이제훈은 자신의 학창 시절과 첫사랑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병헌 감독과 배우 이제훈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9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유 퀴즈 온 더 블럭'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