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56
연예

이승기 결혼식 대신 친목 모임…'후크' 권진영, 뜻밖의 제주 근황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4.12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음원료를 편취한 혐의로 법적 분쟁 중인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의 근황이 제주도에서 포착돼 화제다. 

최근 노희영 식음연구소 대표의 환갑 잔치가 제주도에서 열린 가운데, 권 대표의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자리에는 권 대표를 비롯해 배우 주상욱과 그룹 2NE1 출신 산다라박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등 연예인들도 참석했다. 화려하게 꾸민 모습으로 노 대표와 인증샷을 남기는 이들의 모습 역시 공개됐다. 

권 대표는 자리에 앉아 와인잔을 든 채 주변 사람들과 건배하거나 대화를 나누는 모습. 강한 햇빛에 눈을 찌푸린 표정을 짓기도 했다. 

권 대표의 근황이 포착된 것은 지난해 이승기와 법적 공방으로 구설에 오른 이후 처음이다. 이승기의 음원료와 광고 모델료 일부를 정산하지 않고 편취한 혐의로 피소되어 법적 공방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승기는 배우 이다인과 지난 7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이날 비공개 예식은 1부 유재석, 2부 이수근이 사회를 맡았고 이적과 이홍기가 축가를 불렀다. 이 외에도 이순재, 김용건, 한효주, 차태현, 유연석, 김수미, 김남길, 이동욱, 태진아, 인순이, 박경림, 안은진, 이동휘, 이경규, 박재범, 세븐틴, 차은우 등 화려한 하객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다만 후크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이선희와 배우 이서진이 불참해 이목이 쏠리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이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의 청첩장을 받지 못했다는 보도가 나왔고 소속사 측은 "확인이 어렵다"고 즉답을 회피했다.

사진=노희영 개인 채널,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