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올해 첫 썸머송을 선보인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지난 9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중독성 넘치는 독특한 후렴구와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베이스 및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를 비롯해 서정적인 멜로디와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BLUE(블루)',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시티 팝 트랙 '고장 나(Broken)'까지 'Secondary Page'에 수록된 음원들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드림노트의 다채로운 컬러를 엿볼 수 있는 재킷 촬영 영상이 함께 담기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한편, 드림노트가 1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는 여름 초입에 느낄 수 있는 시원한 바람과 밤하늘의 푸른 하늘 그리고 이를 통해 느껴지는 설레는 마음을 각 트랙에 담아냈다.
'2023년 첫 번째 썸머송'이 될 타이틀곡 'Lemonade'는 따분하면서도 지친 하루를 사는 이들을 과일 향이 묻어나는 시원한 바람이 있는 곳으로 데려다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드림노트는 다가오는 여름, 이 곡을 통해 탄산처럼 청량하고 짜릿한 기분을 리스너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꿈'을 담아낸 첫 페이지를 마무리하고, 두 번째 페이지에 첫 터치를 한 드림노트의 신보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iMe KOREA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