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18
연예

박현규, 정통 발라드 신곡 ‘내 마음대로 되는 일 하나 없어’ 9일 발표

기사입력 2023.04.07 09:28 / 기사수정 2023.04.10 13:5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현규가 신곡 ‘내 마음대로 되는 일 하나 없어’로 감성 장인 면모를 과시한다. 

박현규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대로 되는 일 하나 없어’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내 마음대로 되는 일 하나 없어’는 지난해 9월 발매한 ‘오늘 같은 밤’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박현규의 짙은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단조롭지 않은 멜로디 선율과 함께 격정적으로 연주되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클라이맥스를 장식하고, 박현규의 섬세하고 서정적인 보이스가 얹어져 곡의 감정선을 자극한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도, 미워하는 마음도 마음대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다는 복잡한 감정을 그린 노랫말까지 더해지며 공감대를 진하게 자아낸다.

특히 박현규는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탁월한 표현력과 완벽한 완급조절로 한층 드라마틱하게 곡 전개를 이끈다. 깊이 있는 박현규 표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이끌어온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올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감성으로 채울 전망이다.

한편 지난 2016년 보컬그룹 브로맨스로 데뷔한 박현규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명품 보컬과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최종 4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지난해 6월, 첫 솔로곡 ‘여기까지 해요’를 시작으로, ‘오늘 같은 밤’, 드라마 OST 등으로 ‘믿고 듣는’ 솔로 가수로 자리를 견고히 했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