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03
연예

고현정, 입금 완료 비주얼…53세 안 믿기는 다이어트 성공 근황

기사입력 2023.04.03 16:12 / 기사수정 2023.04.06 11:29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현정이 여전히 아름다운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3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심쿵 아이 콘택트와 환한 미소, 손키스까지! 고현정 배우의 입덕 포인트 모음집"이라는 글과 함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프로다운 멋이 뿜뿜하는 광고 촬영 현장에 러블리한 모먼트가 한가득 헤어 나올 수 없는 고현정 배우의 입덕 포인트 보고 가세요~!"라는 글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고현정은 긴 생머리에 아름다운 비주얼을 드러낸 채 광고 촬영에 한창인 모습. 특히 그의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였다.



밝은 미소로 러블리한 매력 또한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현정은 1971년생 53세의 나이에도 여전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최근 tvN '프리한 닥터'에는 고현정의 다이어트 비법을 다뤄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현정이 과거 다이어트 선언 후 한 달 만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이 공개됐고, 출연진들은 "연예인들이 '입금 전, 입금 후'로 나뉘기도 하지 않나", "연예인 숙명이 보이는 직업이기에 작품에 들어가면 극단적 다이어트로 몸을 돌려놓는다고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한편 고현정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 출연한다. 목표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달려가는 김모미 역을 맡는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